국전특선작가 청하화백 작품 극락정토도 수월관음도 한복미인도 靑趙音畵映像坊

國際文化藝術/등려군 자료

첨밀밀 / 등려군

Platonic love 2009. 7. 31. 06:17


    甛蜜蜜 / 鄧麗君 甛蜜蜜爾笑得甛蜜蜜 (티엔미미~니~ �오더티엔미미) . 好像花兒開在春風裏 開在春風裏 (하오시앙후아얼카이자이춘펑리 카이자이 춘펑리) 在那裏在那裏見過爾 (자이나~리~자이나리젠꿔니) 爾的笑容這樣熟悉 (니더�오룽 쩌양 수~시) 我一時想不起(워이스 썅붙이) 啞~ 在夢裏(아~ 자이멍~리) 夢裏夢裏見過爾(멍~리~ 멍리 젠꿔니) 甛密笑得多甛密 (티엔~미~시아오더뚜어티엔미) 是爾是爾(쓰니 쓰니) 夢見的就是爾(멍젠더지우스니) 在那裏在那裏見過爾 (자이나~리~자이 나리젠꿔니) 爾的笑容這樣熟悉 (니디 �오룽쩌양 수~시) 我一時想不起(워이스 썅붙이) 啞~ 在夢裏(아~ 자이멍~리) 在那裏在那裏見過爾 (자이나~리~자이나리젠꿔니) 爾的笑容這樣熟悉 (니더�오룽 쩌양 수~시) 我一時想不起(워이스 썅붙이) 啞~ 在夢裏(아~ 자이멍~리) 夢裏夢裏見過爾(멍~리~ 멍리 젠꿔니) 甛密笑得多甛密 (티엔~미~시아오더뚜어티엔미) 是爾是爾(쓰니 쓰니) 夢見的就是爾(멍젠더지우스니) 在那裏在那裏見過爾 (자이나~리~자이 나리젠꿔니) 爾的笑容這樣熟悉 (니디 �오룽쩌양 수~시) 我一時想不起(워이스 썅붙이) 啞~ 在夢裏(아~ 자이멍~리)

첨밀밀 / 등려군
달콤해요. 당신의 미소는 
얼마나 달콤한지 
봄바람에 피어난 한 송이 꽃 같아요. 
봄바람에 피어난 꽃 말이예요. 
어디선가 어디서인가 
당신을 본 것 같아요.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아 ~ 꿈속이었어요 
꿈에서 당신을 보았어요 
달콤한 그 미소 
당신이군요. 당신이었어요 
꿈속에서 본 건 바로 당신이었어요 
어디선가, 
어디선가 당신을 만났던 것 같아요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아 ~ 꿈속이었어요 
어디선가 어디서인가 
당신을 본 것 같아요.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아 ~ 꿈속이었어요 
꿈에서 당신을 보았어요 
달콤한 그 미소 
당신이군요. 당신이었어요 
꿈속에서 본 건 바로 
당신이었어요 
어디선가, 
어디선가 당신을 만났던 것 같아요 
당신의 미소는 이렇게 낯익은데 
도무지 생각나지 않아요 
아 ~ 꿈속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