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전특선작가 청하화백 작품 극락정토도 수월관음도 한복미인도 靑趙音畵映像坊

國際文化藝術/기타정보

[영상] 정다연 수입 공개, 몸매 가꿔 1000억 매출에 의부증 극복

Platonic love 2013. 8. 21. 22:25

 

[영상] 정다연 수입 공개, 몸매 가꿔 1000억 매출에 의부증 극복

 

 

[쿠키 연예] '몸짱 아줌마' 정다연이 자신의 1000억 수입을 공개하며 과거 의부증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정다연은 13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한 달 총 수익이 얼마냐"라는 MC의 질문에 "그때그때마다 다른데 책이나 방송 활동까지 모두 포함해 따지자면 총 매출액 1000억 정도 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다연은 "일본, 중국, 대만 등을 돌아다니며 방송 활동 중"이라며 "중국의 유명 여배우 탕웨이 후속으로 화장품 모델로 활동했다"고 전했다.

  

정다연은 과거 살이 쪘던 시절을 회상하며 의부증이 심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정다연은 "그때 내 별명이 정형사였다. 내가 자신이 없다보니 남편의 귀가시간을 하나하나 다 체크했다. 12시만 넘어가도 심장이 벌렁벌렁했다"며 "남편의 빨랫감을 다 살펴보고 온갖 상상을 다했다. 거의 작가였다"이라며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지금은 남편이 뭘 하든지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정다연 과거와 1000억 수입 공개에 네티즌들은 "정다연 과거와 수입 공개에 놀랬다. '몸짱 아줌마' 대박 터졌으니 걱정 놓으시길", "잘못 들은 줄 알았다", "48세라는 게 믿기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국민일보 쿠키뉴스(www. kukinews. 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