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전특선작가 청하화백 작품 극락정토도 수월관음도 한복미인도 靑趙音畵映像坊

중국공연 - 궁궐사진/best 홍보

금세기 골드 크라운 ≪청하조훈님의 강남콧노래 "연화삼월 음음음" 동영상≫《롱스커트 긴바지입는 미녀들과 한복미인들 한복연예인들》"다시 복고풍시대" 화려한 잔칫상

Platonic love 2022. 1. 18. 18:08

?금세기 골드 크라운? ≪청하조훈님의 강남콧노래 "연화삼월 음음음" 동영상≫《롱스커트 긴바지입는 미녀들과 한복미인들 한복연예인들》"다시 복고풍시대"

?종합예술 레전드의 화려한 무대 공연 청하조훈님의 노래? ①첨밀밀 ②아임스틸러빙유 ③이정표 ④장녹수 ⑤아미새 ⑥마음은 서러워도 ⑦애수의 소야곡 ⑧황하다방

  

사진 = 골드크라운 공작트로피 금관 첨밀밀상패 황금트로피 은장 황금트로피 금장 상패들고 있는 청하조훈 화백

 

 

첨밀밀과 연화삼월의 화백가수 겸 아름다운 연필뎃상 미인도작가 청하조훈화백의 미인도 이야기

한복미인도 양귀비그림 춘강화월야 열녀도 ⑤고쟁미인도 ⑥파초미인도

 

계단에 올라가던 미스 왈 : 연화삼월 콧노래 음-음-음-하고

청하조훈님의 노랫소리가 나서 들으려고 다시 내려왔어요~

 

 

?중국 양주시 2018 예술제 초대 특별 아이디어 상? ≪청하조훈님의 강남콧노래 "연화삼월 음음음" 동영상≫

? ?烟花三月? - 華麗鼻音 - 演唱 : 靑夏趙勳 畵伯 "永遠的甜蜜蜜歌手王"

 

ㅇㅎㅎㅎㅎ~ 넘 재밌어요~ ~ㅇㅎㅎㅎㅎ~ 대박중에 대박났어요~ ㅇㅎㅎㅎㅎ~ 음음음 재밌어요~ ㅇㅎㅎㅎㅎ~

아래 만화 가운데 하모니카부는 첨밀밀가수왕 청하조훈님 아이콘과 악기 연주하는 양양소녀공연단 아이콘의 합류 공연

ㅇㅎㅎㅎㅎ~ 넘 재밌어요~ ㅇㅎㅎㅎㅎ~ 가운데는 사부님이세요~ ㅇㅎㅎㅎㅎ~ 대박중에 대박났어요~ ㅇㅎㅎㅎㅎ~

1970년대 만화가겸 국전특선작가의 2000년대 음화 동화 애니메이션 아이디어 작품

? 중국 하양주시 2018 예술제 초대 특별 아이디어 상 ? 수상작가의 새로 시도한 감성 노래

강남 콧노래 연화삼월 음~ 음~ 음~ 노래하는 청하조훈님의 자화상 만화 캐릭터 아이콘 작품

 

?강남 경치좋은 호숫가에 낭만적인 정취~ 강남주제곡 ?烟花三月?(연화삼월)을 콧노래로 부르는 靑夏趙勳畵伯의 自畵像 漫畵(자화상 만화)아이콘~ 꽃과 나비 잠자리~ 평화로운 전경이 아름다운 동화~

 

 

거울속에 비친 미녀의 스마트 모바일 화면으로 보는 모습이 정겹다

 

 

 

전통의 단아한 한복모델사진

 

 

http://cafe.daum.net/kbartisthappy  http://blog.daum.net/happy102056

 

 

 

 

 

 

 

의 궁중도작품중에 예전에 미인기악연주도를 그렸고 그 다음에 매화연을 불렀다

 

 

액자 그림은 실제 연필화 원본 보관용이다 / 원본은 연필로 진하게 그렸는데 이유는 복제할 종이에

잘 비치도록 하기 위해서인데 실물을 보면 더욱 진하게 그렸다는 것을 알수있다

판매용은 복제할 재료를 연필화 원본 위에 올려놓고 비치는대로 연필로 덧 그린 다음에 채색을 하는 것이다

 

 

좌측은 뎃상(연필화) 전문 원본 작가 청하조훈화백이 그린 연필 초본화

우측은 연필 초본화 위에 보랏빛 자주색과 청녹색을 배합한 간단한 채색화다

 

 

본 작품을 주문하는 고객이 취향대로 주문에 의해 연필초본화 먹그림 백묘화 간단한 채색만 가능하며

요란한 채색이나 주문이 까다로우면 아예 중국 천진에 사는 원본부부작가 조국광 왕미방 두작가에게 미루면 된다

 

간단한 보랏빛 채색화

 

 

아래것은 총천연색 원판 중국 공필화 ( 중국 천진에 사는  조국광 왕미방 부부 작가 ) 원본 작품

 

 

연필 초본화 "뎃상" 전문작가 청하조훈 화백의 양귀비 연필 초본화

 

 

하모니카하나로 오케스트라 악단연주처럼 연주하는 청하조훈화백가수

( 연주곡 : 내 마음 별과 같이 - 유튜브에서 확인하기 )

 

 

연필초본화 뎃상작가 청하조훈화백의 미술작품 춘강화월야

 

청하조훈화백의 양귀비 연필화 뎃상 중국채색작가의 양귀비 채색화

 

 

작품 모델로 좋은 뜻의 보살님 이름이 총동원된 이름 吉祥華 慧琳 自然華 길상화 혜림 자연화 보살님이

절 영원장생원 문화예술전당 국보미술관 국보원 원각사 청하원 후원뜰에 파초나무앞에서 수양을 한다

《 연필초본화 뎃상작가 청하조훈화백의 미술작품  파초미인도 》

 

 

 

 

 

 

 

 

연예인만화 씨리즈 화류춘몽편 작가 : 만화가겸 화백가수 청하조훈 화백이 직접 그린 만화작품편

 

 

 

 

미남만화가 겸 미남화백가수 청하조훈 샘이 새로운 입체만화 첨밀밀 연화삼월 영상으로 인사드립니다 

 

 

?종합예술 레전드의 화려한 무대 공연 청하조훈님의 노래

 

첨밀밀아임스틸러빙유 ③이정표 ④장녹수아미새마음은 서러워도애수의 소야곡황하다방

 

첨밀밀불르러 가야 되는데 지금 몇시야? 하고 시계를 보는 청하조훈화백가수님

 

 

첨밀밀과 연화삼월의 최고인기 청하조훈화백가수님

 

 

- 사진작품제목 : 님마중 -

 

 

 

 

? ? ? ? ? ? ? ?? ? ? ? ?? ? ? ? ? ? ☀️ ? ? ? ? ?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활성活成 당시當時 만든

연기烟氣 쏘는것을 바로 이런때

축하祝賀 전용專用으로 쓰기로 정定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