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전특선작가 청하화백 작품 극락정토도 수월관음도 한복미인도 靑趙音畵映像坊

國際文化藝術/영화drama

제시카 차스테인 & 판빙빙 주연 '355', 강렬한 메인 포스터 공개

Platonic love 2022. 1. 26. 01:07

중국영화배우 판빙빙 특별출연하는 최신영화

 

 

제시카 차스테인 & 판빙빙 주연 TEAM '355' 강렬한 메인 포스터 공개

 

 

 

355 / 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355’가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붙잡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 세계를 넘나드는 화려한 로케이션과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시퀀스를 기대케 하는 영화라고 할수있다

‘355’는 인류를 위협하는 글로벌 범죄조직에 맞서기 위해 전 세계에서 뭉친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 TEAM ‘355’의 비공식 합동작전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파리, 영국, 모로코, 상하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로케이션이 뒷받침하는 압도적 스케일, 캐릭터별 개성이 돋보이는 리얼한 액션 시퀀스, 각국에서 모인 월드클래스 스타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시카 차스테인, 다이앤 크루거, 페넬로페 크루즈, 루피타 뇽오, 판빙빙 등 화려한 캐스팅도 주목할 부분이다.

파리, 영국, 모로코, 상하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로케이션이 뒷받침하는 압도적 스케일, 캐릭터별 개성이 돋보이는 리얼한 액션 시퀀스, 각국에서 모인 월드클래스 스타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특히 ‘메이스’로 분한 제시카 차스테인이 영화의 기획과 제작에도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사이먼 킨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블랙 위도우’, ‘본 시리즈’ 제작진과 ‘데드풀’,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OST를 탄생시킨 정키 XL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액션 블록버스터 ‘355’는 오는 2월 9일 관객들과 만난다.

 

최신 영화 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